꽃길예감

[타이난맛집] 일 층 일 층 맛보는 크레페 케이크 본문

대만 현지인 소개/대만 지방 여행

[타이난맛집] 일 층 일 층 맛보는 크레페 케이크

Keidi94 2018. 9. 22. 17:02

안녕하세요푸린인니다!

여러분 혹시 케이크를 좋아하시나요?

출장갔을 때 대만인 동료에게 현지에 유면한 카페를 소개 받았어요궁금 반 기대 반의 마음 가지고 따라 갔어요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크레페 케이크입니다!




  


건축물부터 벌써 특별하게 생긴 쓴란 카페는 첫 만남부터 뭐가 기대감을 가득 주네요
들어가 보니 역시 안의 공간과 구성도 참 예쁘네요.


  


   



케이크들 작품처럼 하나 하나 유리병 안에 두고 있어요. 사람들이 이 공간에서 자기가 원하는 케이크를 고민도 하고 자세히 케이크의 생김과 들어간 재료도 실제로 알아 볼 수 있어요크레페 케이크뿐만 아니라 다른 케이크와 음료수도 팔아요예쁜 케이크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이 진짜 많았어요!



계산대 옆을 보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고 인기가 많아서 그러지 사람이 꽤 많아요!!



고민 끝에 역시나 제일 유명한 오리지널맛부터 먹어야지 싶어서 오리지널 구입!! 동료는 밤맛을 선택했어요포장도 잘해주고 막 선물을 받은듯이 기분이 좋아요^^


   


왼쪽은 오리지널 맛이고 오른 쪽은 밤 맛이에요케이크는 한 층 한 층으로 지었는데 중간에 있는 크림 덕분에 쉽게 부서지지 않아요계란의 항기도 나고 단맛이 강하지 않으니까 단 것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도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밤 맛은 오리지널보다 좀 더 달달한 느낌이 들고 위에 있는 밤 크림을 먹고 보니 부드럽고 순한 맛이었어요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면 밤 맛도 괜찮은 선택인 거 같네요!



쓴란카페로 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메뉴판도 찍고 왔습니당^^ 참고하세요!

저희 소개문을 보고 좋아하시면 공감을 눌러 주세용~

 


------

쓴란 카페 (深藍咖啡館deepblue)

영업시간08:00-20:00

전화번호06 293 3331

주소臺南市安平區建平路335

홈페이지http://www.deepblue-cafe.com.tw/home

지도https://goo.gl/maps/HUq5zwDvrJ52




Comments